< FC맨의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 /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
연예인 풋살팀 'FC맨'과 'FC원'이 오는 28일 고양 어울림누리에 위치한 별무리 축구장에서 '연예인 풋살대회' 결승전을 갖는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 열리는 결승전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결승전에서는 FC맨과 FC원이 맞붙는다. 연예인 풋살 초대 챔프를 노리는 FC맨과 FC원의 전력은 그야말로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엇비슷하다. 두 팀은 예선전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 전적이 같다. ☞ 승률90% 주식종목 추천!
배우 이완과 인피니트 남우현, 개그맨 김영 등이 이끄는 FC맨과 가수 정이한(더 넛츠), 타래, 션리 등이 주축인 FC원은 평소에도 연습경기를 자주 갖고 선수들끼리 친분도 두터운 사이다.
FC맨의 주 득점원은 정현수(13골), 이완(3골), 이시강(3골) 등이고 FC원은 정이한(4골), 박영운(3골), 김재선(3골) 등이다. 그러나 FC맨의 최다득점자 정현수는 팀1st와의 준결승전서 퇴장으로 인해 결승전에 출장할 수 없다.
< FC원의 정이한 /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
한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